본문 바로가기

먹을거리/맛집

용인 신갈 - 버섯샤브샤브 '곰솔마루'

반응형
오늘은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포항 Vs 수원의 플레이오프 준결승전이 있는 날이였습니다.
축구매니아이자 포항을 좋아하는 제가 이런 경기를 놓치지는 않죠.
경기장에 가기전 오래전부터 자주가던 샤브샤브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.

전화번호 : 031-282-2967
주소 :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388-287 (용인면허시험장에서 신갈오거리 방향으로 100M)
버섯샤브샤브 中 : 22,000원

이곳은 제가 오래전부터 즐겨찾던 샤브샤브 전문점입니다. 2층까지 있고, 놀이방등 시설이 잘 갖추어져 근처 분당, 영통, 죽전에서 많이 찾는 곳이죠. 꽤 큰 곳인데도, 식사시간에는 손님으로 가득할 정도로 인기있는 곳입니다.


버섯샤브샤브를 주문하면, 육수가 담긴 냄비를 올려주고, 반찬들을 내어옵니다. 오랜만에 찾아와서인지 소스가 하나 바꼈네요.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가 전에는 된장소스였는데, 이곳에 뭔가를 또 섞은듯한 느낌이... (원래 전 버섯을 찍어먹는 소스에 고기까지 같이 곁들여 먹어서 원래 이 소스는 별로.. -_ -ㅋ)


고추(?)와 김치입니다. 둘다 매콤하고, 고추는 특히 매콤&새콤해서 항상 추가로 주문했죠.


고기와 함께 곁들이면 좋은 야채와 버섯튀김입니다. 버섯튀김은 아삭하니 어린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맛입니다. ^^;


드디어 나온 샤브샤브.. 버섯과 쇠고기가 먹음직스럽지 않습니까? ㅎㅎ


육수가 끓여오르면, 가장 먼저 먹는것이 바로 이 '노루엉덩이'라는 버섯입니다. 부드러운 느낌을 가진 것인데, 몸에 좋다는 설명을 곁들이지만 항상 기억을 못한채 먹기만 한다는 -_ -;


이제 본격적으로 육수가 끓으면 고기먹고, 버섯먹고~ ㅋㅋ


플레이가 단조로워(?)질때면 수제비와, 만두, 칼국수도 먹어주고~~


마지막엔 고소한 죽으로 마무리!! 맛있는 삼단 콤보입니다.
하지만 여기서 끝일까요? ㅎㅎㅎ


진짜 마무리는 영지버섯차입니다. 처음 드시는분이라면 쓰다.. 라는 느낌이 있을 수 있지만, 저는 이걸 없어서 못먹을 정도로 좋아합니다. 알싸하다(?)라고 표현할만큼 좋죠.(사실은 몸에 좋다는 말에.. 쿨럭;)

이곳은 저렴한 가격에 샤브샤브를 맛보기엔 딱 좋은 곳입니다. 여러사람들을 이곳으로 데려갔었는데 만족도는 상당히 좋았구요. 고기도 좋지만, 몸에 좋다는 버섯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그점에 점수를 더 주고 싶네요.

가끔은 이런 샤브샤브 한번쯤 즐기는 것 어떨런지요?


업데이트 포스트 : http://say2you.tistory.com/229

[ 민주리™ 맛집 위치 로그 : http://say2you.tistory.com/location ]
반응형